[속보] SK하이닉스 코스피 시총 1위 올라…삼성전자 25년만에 내려와
SBS Biz

SK하이닉스가 장중 상승폭을 키우며 삼성전자(보통주 기준)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올라섰습니다.
이로써 25년 7개월 만에 코스피 '왕좌' 교체가 이뤄진 모습입니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51분 기준 SK하이닉스[000660] 시가총액은 2천84조6천544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같은 시각 삼성전자 시가총액(2천84조1천983억원)보다 4천561억원 많은 상태입니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약 25년 7개월 만에 코스피 시총 1위 자리를 내줬습니다.
조회 0·스크랩 0·공유 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